본문 바로가기

캡스톤 설계 [건물별 소통 플랫폼 BBC]/개발 진행

대학교 건물별 소통 플랫폼 설문조사

처음 프로젝트 배포를 나의 모교인 광운대학교 부터 시작할 예정이라 현 광운대학교 학생들의 현황을 설문조사 해보았다.

 

질문은 총 12 개로 대부분 현재의 재정상태 및 현재의 배달료에 대한 인식과 대학교 건물변 소통 플랫폼의 필요성에 관한 질문들이다.

 

 

 

초반 3개의 질문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생활을 하고  용돈을 받는 금액보다 지출 금액이 더 높게 나타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또한 한달에 5-7번 정도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지만 배달료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배달료 평균인 4000원의 절반 인 2000원을 선호 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첫 캡스톤 기획 게시물에서 내가 느낀 애로사항들을 또한 현재의 대학생들 대부분이 겪은 경험이 있으며 

아래의 건물별 소통 플랫폼의 활성화시 사용의향이 90프로가 넘는걸로 보아 위의 질문들의 애로사항이 해결될것이고

그로 인해 생길 편리한 희망사항들에 대해 호의적인걸 확인할 수 있었다.